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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사 | 락스타 스튜디오 |
장르 |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
발매일 | 2018.10.26 |
플랫폼 | PS4, XBOX ONE, WINDOWS, STADIA |
한국어화 여부 | 자막 한국어화 |
[게임플레이 타임] - 참고(howlongtobeat.com)
싱글플레이 | Median | Rushed | Leisure |
메인스토리 | 50h | 34h 58m | 67h 36m |
메인+사이드 | 75h 34m | 53h 16m | 295h 37m |
100% 달성 | 168h 54m | 123h 39m | 349h 39m |
[메타크리틱] - 참고(www.metacritic.com)
플랫폼 | 메타스코어 | 유저 평점 |
PS4 | 97 | 8.6 |
XBOX ONE | 97 | 8.1 |
WINDOWS | 93 | 6.4 |
[비평가 리뷰 (상위 3개, 하위 3개)]
상위
LEVEL (Czech Republic) (100점)
서양 애호가들에게만 놀라운 것은 아니다. 열린 세계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한 게임은 아마 없을 것이고, 동시에 그렇게 흥미롭고 거칠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건 없을 것이다. 시작이 약간 더 느린 멋진 경험.
Game Rant (100점)
Rockstar가 얼마나 많은 것을 차지했는지는 정말 믿을 수 없다. 하지만 입이 떡 벌어질 정도의 비주얼, 다양한 점수, 게임플레이를 넘어서도 이 이야기는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것이다. Red Dead Redemption 2는 엔터테인먼트의 가치와 경계를 넘어 비디오 게임의 획기적인 순간으로 자리 잡은 필수 플레이다.
Playstation Official Magazine UK (100점)
Red Dead Redemption 2만큼 신체적으로 존재감을 느끼게 하는 오픈 월드 게임은 없다. 거주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이야기가 약간 직선적으로 느껴질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끝까지 보고 싶을 것이고, 탁 트인 평원을 넘어 여러분 자신의 여행이 기다리고 있다.
하위
The Escapist (80점)
이야기 자체에 관해서는 훌륭하고 끔찍하다. 서사시적으로 너무 길다. 감동적이지만 예측 가능합니다. 너무 길기 때문에 영감을 주지만 지친다. 이게임의 업적은 비디오 게임의 각본, 연기, 연출, 그리고 모션 캡처에 있다. 이건 상을 받을 것이다. 기술의 발전으로 게임 자체가 플레이 불가능하게 된 지 오래 후에 기억될 것이다. 또한 불필요하게 자기 방종적이고, 파생적이며, 너무 길다.
GameGrin(75점)
당신은 너무 옛스러운 주요 스토리를 버틴다면 최고의 오픈월드를 방문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여전히 매우 재미있기 때문에 당신이 게임을 파길 추천하고 싶다. 당신은 틀림없이 본전을 뽑을 거예요.
Slant Magazine(70점)
Red Dead Redemption 2의 연상적이고 종종 아름다운 장소 감각은 플레이어에게 여전히 편리한 한 존재하며, 이는 게임이 전달하는 절망과 고난의 일부를 해칩니다.
[게임 후기]
초반 느린템포로 시작하여 적응하게 된다면 최고의 게임
스토리보다 부가 미션(사냥, 낚시 등)에 더 재미를 느끼게 됨
전반적인 플레이 스타일이 느리기 때문에 답답함을 느낄 수도 있음 (호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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